오래 전에, 우리는 영 내부 구역에 있는 가벼운 몸으로 살았다.

옛날에 우리는 영속의 공간에 있는 가벼운 몸으로 살았고, 어느 순간 우리는 그 모든 것의 모험과 관능을 경험하고 싶었던 물리적 측정으로 내려가기 위한 프로그램을 했지만, 이것을 하기 위해, 우리는 지금 정확히 인간의 추락이라고 불리는 것에 우리의 진동을 낮추기 위해 우리는 물리적 차원에서 살고 기능하기 위해 물리적 몸을 만들었고, 우주비행사들이 우주복을 이용하여 살고, 이 물리적 몸을 착용해야 하는 것처럼, 이 물리적 몸을 착용해야 한다.

우주에서의 기능 우리는 물리적 세계를 즐기기 위해 정신 영역에서 우리의 존재를 포기했다.

나는 마지막 문장이나 두 문장의 자격이 필요하다. 당신의 미묘한 몸의 에너지는 당신의 신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복잡하고 또한 놀랍기도 하다.

엄밀히 말하면 그런 것은 없다. 이것을 밀접하게 사용하기 때문에 가장 논리적인 용어는 Lean Body Mass Lean 근육 질량은 단순히 (몸의 지방 – 지방 무게) 백분율로 표현된다. 그래서 지방 함량이 낮을수록 Lean Body 체중은 더 낮다. 그래서 마른 몸 질량의 구성 요소 중 하나는 근육이다. 그러나 분명히 매우 쉬운 것은,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스템에 지방 함량이 낮다면 당신은 훌륭한 조직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매우 마른 남자가 될 수 있다.

지방 함량이 초과되지만, 큰 살이 빠진다.

신체 구조의 모든 세포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신경 세포, 뇌 세포, 심장 세포, 피부 세포, 심지어 지방 세포까지도 모두 정확한 작업을 하고 있으며, 아마도 그것을 피하기 위해 프로그램되었을 것입니다!이제 우리는 많은 기능들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Lean 조직 세포가 에너지를 태우는 두 가지 특정한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우리가 지방 세포를 먹는 음식의 전형적으로 에너지를 사용한다.

그들은 우리가 소비하는 이 칼로리에 대해 아무것도 태우지 않는다. 따라서 우리가 보는 작은 질량 세포는 우리가 이러한 유형의 체내 잉여로 저장되기 전에 우리의 몸이 태울 수 있는 칼로리를 더 적게 볼수록 더 적게 태울 수 있다.

당신은 이것이 진전될 때마다 더 단단하고 느린 체중을 제거하는 다이어트 체제를 따라갔는가? 그것은 아마도 상당한 양의 희박 세포를 잃는 경향이 있는 것일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따라갈 때, 당신의 몸은 체중 감량이 몇 번 멈추기 시작하고, 멈추기 시작하고, 많은 경우에 역전되기 전에 점점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다!여러분의 몸은 실제 지방을 천천히 흘릴 수 있을 뿐이다. 체중 감량이 빠를수록 지방 대신 마른 조직을 빨리 흘릴 수 있다!이러한 감소의 주기를 깨고 회복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에게 거대하고 빠른 체중 감량을 약속하는 건강하지 않은 계획을 피해야 한다.

체중 감량 프로그램 동안 규율을 운동하지 말고, 나중에 지방이 얻는 lbs에서 실제 돈을 지불해야 한다!

체중 운동보다 체중을 들어올릴 위험이 훨씬 더 크다. I는 아직 만성적인 부상을 입지 않은 심각한 리프터를 만나지 못했다. 보통 Ive와 관련된 관절이나 힘줄은 심각한 부상을 입은 체중 운동 종사자를 아직 만나지 못했다.

우리는 모두 단단한 악수가 예외적인 첫 번째 믿음을 위한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따뜻한 손바닥을 가지고 있을 때, 차가운 손바닥으로 악수 핸드쉐이크 안에 열정을 더하면 종종 부정적이고 차가운 인상을 주는 사람이 나온다. 그래서 손바닥을 따뜻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라. 특히 당신이 중요한 사교 모임에 있을 때 기억하라. 의자 가장자리에 앉아 있는 것은 종종 신체적, 정신적 불안을 나타내는 분명한 신호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을 주위에 있게 한다.

너도 약간 불편해

많은 식단은 개인이 개인적으로 건강에 좋은 상품을 포함하여 많은 것들을 없앤다. 음식 피라미드는 실제로 당신이 과식하거나 먹지 않고 모든 영양을 유지하는 것이다. 그것은 식이요법을 원하는 엄지손가락 개인의 좋은 규칙이다. 당신의 몸이 찾고 있지 않은 설탕이 든 케이크, 탄산음료, 또는 다른 정크 푸드를 꺼내라. 가공식품을 없애고 영양분이 풍부한 음식을 먹지 마라. 덜 먹음으로써 마땅히 받아야 할 필수 영양소의 근육

왜체중 운동이나 캘리스테닉을 할 때, 당신은 한 번의 세션 내에서 힘과 심근 운동을 하게 된다; 지구력을 위한 심근 적합성과 출장마사지 능력에 대한 훈련을 하는 특별한 타입에 비해, 따라서, 당신은 미친 듯이 체지방을 태우고, 당신이 하는 모든 운동과 함께 훌륭한 근육 힘과 정의를 짓는다.

물은 유체화학의 거의 70%를 담당하고 있다.

집 없이는 일주일 내내 살 수 있는 사람이 없다. 물은 더운 날씨에 몸을 식히고, 체액계를 청소하고, 피부 수분을 유지하고, 다른 장점을 유지하는 것에 대해 많은 장점이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대장 세정제로서, 매일 충분한 물을 섭취하는 것이 당신의 몸이 실제로 모양을 확실히 하는 중요한 방법이라는 것을 이해한다는 것이다. 아이디어는 배고픈지 목마른지 깨닫도록 도와주어, 음식의 양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도록 한다

농약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 음식, 완전히 다른 팀에서 겨울 나는 가공식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