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는 빌과 함께 일했던 계열사 마케터들 중 한 명이었다.

프레드는 빌과 함께 일했던 계열사 마케터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빌스를 홍보하는 데 맞춰진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바로 그 사이트에서 수입에 관한 좋은 디자인을 했다. 그는 사용자들에게 확실히 그럴 것이고 빌은 그에게 이 일을 성취하기 위해 돈을 지불했다.

모든 계열사 링크를 추적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식별할 때마다, 어떤 마케팅 전략이 본질적으로 이익에 가장 효과적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오우트는 뷰와 같은 이익을 추적한 다음 좋은 제휴 링크를 클릭하면 최종 결과를 산출하는 상품에 초점을 맞추는 기능을 볼 수 있다.

구글, MSN, 야후 같은 검색 엔진!사이트에서 열심히 검색하고 더 높은 순위를 위한 조건은 단지 당신의 웹사이트에 얼마나 많은 관련 링크가 있을 것인가 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과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오피

이것은 제휴 마케팅 웹사이트에 매우 중요하다.

잠시만 상상해보라. 당신이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로 극도로 관심이 있었고, 그것을 하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어떤 사이트에 갔다고. 그들은 용어를 전혀 알지 못하거나, 20개의 파톰을 밑돌면 퍼럴 스티치를 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개인은 그들이 나열한 것을 산다고?

나는 당신이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곳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구매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재빨리 실망하는 사람.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일 것이다.

현실적 목표와 마감일 설정 – 웹 사업을 관리하기 위해 하루에 두어 시간만 있으면, 긴급한 느낌으로 제휴 마케팅 업무를 공격하는 것이 중요하다. 바로 출근할 때 긴박감을 유발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가? 답은 간단하고,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마감일을 정하고, 동시에 한 일에 에너지를 집중하라 목표를 현실적이고 달성할 수 있게 하라. 당신은 당신이 하루 두 시간 안에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에 놀랄 것이다. 새로운 올바른 마음의 틀과 긴박감을 개발한다.

비즈니스와 유사한 제휴 마케팅은 성장을 위해 일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계열사인 소규모 사업으로부터 많은 돈을 빨리 벌기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성공하기 위해 계획과 준비가 필요합니다. 누군가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한 채 노력할 수 있었다면 실망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잘못된 흔적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실 당신은 이미 약간의 ACTION에 의해 올바른 길을 가고 있습니다. 품질 트래픽 생성 : – 온라인 웹사이트를 제휴하는 데 있어 수백 가지의 강력한 방문자 수 증가 방법 하지만 초보 계열사의 가장 강력한 절차는 기사 작성 작업과 페이스북 마케팅 기사 작성 작업이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에 대한 모든 키워드 연구를 배우고 그 키워드에 기사를 쓸 필요가 있다.

그 후에, 최고의 웹 디렉토리를 당신의 백링크와 함께 리코스 판지 상자에 제출하라.

제품을 더 쉽게 팔려면, 사람들이 10달러 미만으로 살 수 있는 저렴한 공급품에 선호를 주어라. 분명히 더 비싼 제품에 대해 덜 반성과 덜 설득력이 필요하다. 가격을 환상적인 거래로 제시하고 고객들이 지역 상점에서 지불하는 것과 비교하라.

나에게 있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결정적인 식욕에 익숙해지는 것은 당신이 실제로 추천하는 거대한 리뷰 활동을 쓰는 계열사들에게 완벽하게 만들어준다. 당신의 방문객들은 심층 분석에 경외심을 갖게 될 것이다(직접 직면하자, 당신은 리뷰를 속일 수 없다).

프리셀: – 정보를 찾기 위해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 그래서, 당신은 실제로 판매하기 보다는 프리셀을 위한 스페어 씽크에 귀중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두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을 것이다. 즉,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를 통해 방문자들을 상인 사이트로 참조할 필요가 있다.

이 기업가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로 사람들을 데려왔고, 그의 제품들은 그의 웹사이트에 모든 것을 가지고 갔다. 그리고 그는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사적인 것으로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예상을 훨씬 뛰어넘어 성장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그들의 배너를 웹사이트에 올리는 것 이상의 것을 가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 주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이것이 반드시 진실일 필요는 없다. 이것은 이미 브랜드 이름을 포함하는 성공적인 사이트를 구축한 에이전트에게 적용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제휴 마케팅은 약간의 일과 여가 시간이 필요하다.

계열사는 60분짜리 프로그램인가, 2분짜리 프로그램인가? 한 계층의 프로그램이 당신이 번 사업에 대해 당신에게 지불한다.

두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그 사업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어떤 계열사가 창출하는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두 계층의 프로그램은 심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