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을 간과하지 마세요

욕실을 간과하지 마라. 욕실은 보통 집에서 가장 작은 방이고, 심지어 욕실이기 때문에, 많은 빈 벽 공간은 눈에 띄지 않고 낭비되는 커피를 사용하기 때문에, 욕실을 사용하여 벽에 갈고리를 걸고 보석, 넥타이, 수건 또는 예복을 보관한다.

욕실 벽 공간의 또 다른 옵션은 멋진 예술 사진을 욕실에서 특히 잘 보관하는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다른 곳에 걸어 놓을 공간이 없는 어떤 예술도 실제로 많은 사람들은 화장실을 교수형에 처하기 위해 점잖은 것으로 과소평가할 것이다. 그 때, 그것은 여러분이 화장실을 가지고 앉아 있는 동안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는 것을 줄 것이다!

실내계획에서 조명의 중요성을 간과하지 마라. 스타일과 스타일을 일치시킬 필요는 없지만, 제슨 가족 중 무언가와 비슷한 복고풍의 거실에서 까다로운 빅토리아 시대의 램프를 받는 것은 아마도 약간 이상해 보일 것이다. 그렇다면, 내가 누구라고 말할까? 낮 동안 적어도 부분적으로 자연광에 그리는 적절한 빛이 조명 디자인 제안이 얻는 것만큼 엄격하다는 것을 정확히 사람이 좋아하게 만들어야 한다(더하기 안전!)

모든 사람이 개인적으로 가장 걱정하는 것은 저렴한 액세서리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저렴한 가구로 손실되 포장이사 는 것은 품질, 세부 사항, 때로는 크기. 보통 규모가 작은 덜 비싼 가구는 내 책 안에 돈을 버리는 것과 같지만, 각각의 사람들은 내가 원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당신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양질의 클래식 가구를 옹호하는 것은 당신이 디자인 프로젝트를 끝내기 위해 더 오래 걸리는 것이다. 왜냐하면 단지 값싼 가구를 사는 대신에 올바른 조각을 고르는 것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더 현명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내부에서 주방 공간을 추가할 해결책을 찾아보십시오. 기존 공간에 대한 디자인을 신중하게 고려하고, 거주 가능한 공간에 추가하기 위해 인접한 방이나 거주 가능한 공간에 추가할 수 있는 공간을 생각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비부하 베어링 내부 벽을 제거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가격의 일부에 대해 부엌 영역에 귀중한 사각형 영상을 추가할 수 있다!그리고 저축은? 방 안의 내부 디자인을 업데이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부엌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서 당신이 원하는 내부와 함께 고통받기 위해 모든 사람들이 필수적이다. 당신이 당신의 현재 특정 사항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부엌 내부를 재설계하는 단계를 밟아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무엇이 당신을 진정으로 균형 있게 느끼게 하는지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파란색은 거의 보편적으로 진정성과 연결되어 있지만, 만약 녹색이 정말로 평온하게 느끼거나, 만약 분홍색이 당신의 단계 안에 격려를 준다면, 그것과 함께 뛰어라. 단지 가까이에 머무르는 것만으로도 긴장을 해소할 수 있는 색상을 사용하라. 후속적인 분석은 향기 목욕실 실내 디자인에 관한 것이다. 방 안에 있는 이미지에 대해 디자인하지 말고, 실제로 전체적인 느낌은 la. 편의상 자리를 마련해 주시겠어요? 바닐라가 긴장을 진정시키나요? 촛불은 부드러운 조명과 향기를 공급하여 휴식을 준다. 욕실을 모든 곳에 디자인하라.

다음 단계는 터빈에 의해 감소된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은 바닥의 유형을 찾고 나무 바닥을 사용하고, 타일링을 보고, 다른 유형의 바닥으로 이동한다.

당신은 또한 바닥의 종류를 반영하고 싶다. 당신은 그것을 간단하게 유지하고 싶지만 결국 그것은 개인적인 선택이다.

이 패키지는 개인이 시스템에 가깝게 장식하고 있는 방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방에 있는 측정과 모양을 선택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집에 있는 방에 벽과 창문을 놓는 것이 쉽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에 맞는 다른 색깔과 디자인을 실험할 수 있게 해준다. 어떤 가정 내부 디자인 프로그램은 당신이 당신의 방에 있는 당신의 방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완전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집을 사용하기 위해 관련된 색상 초과에 대한 특별한 관리를 할 수 있다.

방의 비율과 잘 맞는 것을 선택하라. 동시에 가구 품목의 배치로서 레이아웃에 특별한 요소가 된다.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산업을 뒤흔들고 있으며, 성공적인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블로그의 최고 블로그를 읽는 것을 제공하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좋아하는 블로그와 관련된 것을 안다면, 당신의 블로깅 스타일을 연마하는 것은 진치로 간주될 것이다.

이러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개인 PC에서 장식하고 있는 영역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누구나 집에 있는 벽과 창문을 배치할 수 있는 방 중에서 측정과 모양을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컴퓨터 장치 Som의 바로 그 방뿐만 아니라 다른 색상을 시도할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