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나는 전사들이 모리스를 노로 뽑는 것보다 더 잘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비록 나는 워리어스가 11번에서 모리스를 뽑는 것보다 더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워리어스는 캔자스 동문들과 함께 좋은 앞코트를 굳힐지도 모른다.

내가 두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이 중심에 서 있다.

나의 2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팀 던컨이라고 불리는 조용한 3번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일 것이고, 큰 O 오스카 로버트슨일 것이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개의 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결국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가 멋진 덩크슛을 끝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결국 5초 이상의 작업 노력을 중단한 후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45초가 지나면 게이머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노력은 해결되어야 하고 당혹스럽게 남아있지 않아야 한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훨씬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지금 당장 가져올 것이다 – 그들이 2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TNT TNTs HD 보호에 대한 NBA의 Go Inside는 중요한 네트워크 NBA 액션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다. 그들은 매주 목요일 밤 훌륭한 게임을 준비하고 있다; 그들은 또한 분석을 위해 스튜디오에 찰스 바클리, 크리스 웨버, 케니 스미스 등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이 승무원들에게 결코 재미없지 않다. 바클리는 끊임없이 불손하고 웨버는 보통 유익하다. 더블헤더가 끝난 후, 그 팀은 단순히 가열되고 있다.

위로

또 다른 추세는 3점슛의 확대, 빠른 브레이크, 중간 레인지 다이빙 샷이 결국 예술을 잃게 되었다는 것이다. 비디오 게임을 통제했던 큰 남성들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비디오 게임당 전형적인 포인트 수는 여전히 림에서 떨어져 있기 때문에, NBA는 1979-80시즌 전에 3점슛을 처음 채택했다. 리그에 증가를 제공했다.

미국을 강타한 2009년으로 돌아가자, NBA 올스타즈는 피닉스에서 개최되었고, 모든 사람들은 그 게임이 나쁜 상황을 바꾸기 위해 봉황에 무언가를 가져다 주기를 바라고 있었다. 그리고 그것은 간단히 해냈다!이 나쁜 도시에 큰 자금을 지원했다. 지난 10년 동안 NBA 올스타가 이 도시에 준 0640억 달러의 규모를 얼마나 상상할 수 있는가? 이해하시겠죠

전문가 시스템은 망가진 프로 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게이머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잘못된 샷을 하는 것과 같은 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도대체 인공지능이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게이머를 크게 열어놓는 것은 내 능력 밖이다. 비디오 게임을 더 단순하게 만들 수 있는 (알라 체인지오버 드리블) 기동이 있다.

하지만 비디오 게임은 결코 힘들지 않다. 이 게임에서 누구나 쉽게 점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에 거의 시간을 들이지 않았다는 것은 비교적 명백했다. 어떤 사람들은 플레이오프를 그들의 전체성에서 지켜본다. 비록 80개의 2경기 동안 꿈이 만들어지고 찌그러지지만, 플레이오프를 시즌의 공식 시작으로 간주한다.

그렇다면 그것은 그렇다: 플레이오프가 도착하면 홈타임을 하거나 이기기 때문에, 당신은 그 액션에서 쫓겨나고 싶지 않다. 예비전부터 2007년 워리어스의 매버릭스의 역전은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걸려 있기 때문에 NBA 플레이오프를 볼 때 1라운드를 구성할 요소가 없다.

합리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큰 남성을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이전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수를 이끌고 있는 국가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을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긴 범위다.

모든 주요 포인트 플레이어, 슈팅 가드, 포워드 및 센터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개인은 모든 슈퍼 스타가 효율적으로 수행하지 않는다는 사실, 일부 게이머는 너무 많은 샷을 취하기 때문에 많은 점수를 매기는 것입니다.이 정보는 사용자가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과대 평가된 그룹에 돈을 넣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개인은 슈퍼 스 스포츠토토 타와 높은 순위의 플레이어를 가진 팀을 선택해야 합니다. 개인이 보장할 수 있습니다. 그 그룹은 우승할 가능성이 높다

불행하게도 비넘은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고, 작년에 65경기를 뛰었고, 올해 비디오 게임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30분 만에 기록했지만, 그는 부상에서 회복하는 방법을 연구해왔고, 비디오 게임마다 정확히 같은 분을 뛰지 않았다.

TNT TNTs HD 커버리지에서 NBA 안으로 들어가기(Go Inside the NBA)는 주요 네트워크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