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 마지막 웹 사이트 업그레이드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으로 이루어졌으므로 첫 번째 직업은 귀사가 무엇인지, 귀사가 누구인지를 알고 나서 귀사의 시장이 누구인지를 알고 사회 마케팅 시설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제외하고) 귀사의 모든 웹 사이트가 가치 있고 비용 효율적인 제품 또는 서비스를 필요로하지 않는다면, 신뢰를 보여주는 공식 서비스 전략이 없다면 당신은 돌아가서 기본에 집중해야 합니다. 왜 나는 조직 웹 마케팅에서 최후의가 되는가?
SNS 마케팅을 지원하려면, 좋은 기관의 다음 특성을 염두에 두십시오. 함께 일하는 회사가 이러한 속성을 모두 가지고 있지는 않더라도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할 것이다.
어떤 행동을 취하든, 당신이 조직을 마케팅하기 위해 하는 모든 일은 고객 내에서 특정한 아이디어와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모든 마케팅은 누군가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기 위해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도록 하는 계기가 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해서는 경쟁자들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여러분의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해 여러분의 방법으로 실행할 수 있는 개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의 존재를 진정으로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당신이 지향하고 싶은 방향에 대한 전략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적절한 초점을 적용하지 않는다면,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당신의 온라인 존재는 무너질 것이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에서 정말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당신의 네트워크를 제공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가고 싶은 곳을 확실히 이해해야 하고, 당신이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일관된 일을 해야 한다.
우선, 여러분은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고 싶어하고, 그것들은 모두 다르고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이해를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요점이 있다!
샴페인은 위대한 삶의 상징이다. 축하,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미디어 사이의 모든 것이 작은 서비스 마케팅 프로그램을 장악했고, 잘 되면, 소셜 미디어가 기업의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삶의 상징이기도 하다. 소셜 사이트를 덜 사용하는 것은 훨씬 더 나은 몇몇 생산 사이트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은 많은 소셜 미디어에 비해 너무 얇게 퍼져 나가는 것보다 더 신뢰할 수 있다.
사이트 소셜 네트워크에 효과적으로 참여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상당하므로 모든 것을 지배하려고 시도하는 대신 전달할 사이트에 강력한 존재감을 개발할 필요가 있다.
기업주로서 파이크를 둘러싼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빛나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살펴보기 위해 하루 중 적절한 시간을 낭비할 뿐이지만, 문제의 사실은 오늘날 비즈니스 분야에서 단 한 사람이 오늘날 회사에 머무르기 위해 필요한 모든 일을 수행하는 것이 단지 어렵다는 것이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남아있다는 진실을 직시할 때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아웃소싱 그것을 하는 것이 갈 길이다
이제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고, 잃어버린 시간을 찾고 질문하고, 쓸데없는 채팅을 줄이면서, 축하합니다. 당신은 성공에 가까운 하나의 행동입니다. – RRB- 그래서, * ahem,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내가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결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는 것은 당신이 시작조차 하기 전에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는 몇몇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플랫폼에 대해 유난히 강하고 효과적인 추종자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것을 개발하고 있다.
그렇다면 그것은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관련이 있는가? 많은 소셜 북마킹 사이트들은 온라인 검색 엔진이 실제로 이러한 링크를 좋아하는 것을 볼 수 있도록 북마크를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어떤 사이트가 품질인지 정말 잘 보여주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전형적인 비즈니스/회사를 위한 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들은 심지어 취급을 고려한다.
우리는 일반적인 목록을 가이드라인으로 가지고 있다.
어제 나는 포춘지 선정 500인 인기 있는 SNS 마케팅 회사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업무직에 채용되고 있으며 그들은 연간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
정기적으로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어라. 업데이트를 게시할 때, 독자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사람들이 이해할 때, 이것은 또한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신선하고 역동적인 자료를 갖는 것이 특화된 사실이다.
소셜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목표 중 하나는 팔로워 목록을 만드는 것이고, 그 목록에는 사람들을 뉴스레터에 올리는 것이 포함된다. 당신은 대부분의 소규모 컴팩트에 대해 방문자를 블로그 사이트나 웹사이트로 보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