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페이지 만들기 – Facebook 페이지에는 여러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 페이스북 페이지는 수많은 장점이 있다.

한 가지 이유로, 대부분의 페이스북은 검색 엔진이 방문하는 것을 멈추는 비밀번호 벽을 지연시킨다. 스팸과 이메일 개설률 등과 끊임없이 싸우고 있는 이메일과는 달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당신의 팬 페이지에서 업그레이드된다. 명심하고,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당신의 팬들이 성장하는 것을 즐기세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만 제한하지 마십시오. 웹사이트에서 콘텐츠를 만들거나 다른 인터넷 부동산을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버튼과 위젯을 웹사이트에 올려야 콘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둘째, 정보를 게시하고 그에 충실하기 위해 준비된 시간을 따로 두어라. 자리를 잡고, 세부사항을 발표하기 시작하고, 이해하기 전에, 그것의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정리하고 매주 한 시간을 보낸다. 나는 내 일상 생활에서 유익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상호 작용, 현재 나의 사건, 내가 찾은 오래된 새로운 사진, 내가 체크아웃한 온라인 기사, 내가 사용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내가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이것을 사용하는 것이 포함된다. 이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처음 시작할 때는 목적지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전략을 다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마지막에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으며, 당신은 다른 사업과는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계획을 https://partner-safe.net 가지고 있을 것이다. 각 사업은 뚜렷하고 각 개인은 독특하기 때문에 각 전략은 구별될 것이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그것은 무엇인가? 특정 틈새시장에 확실히 마케팅하게 만드는 것은 간단하지만, 소셜 네트워크 폭발로 이런 dont의 수를 마케팅하는 sns는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아웃팁과 댓글을 던지고 그들의 산업에서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간과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과 잘 반향을 일으킬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필수적인 것을 잃는다. 그들이 올바른 언어를 올바른 사람들에게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연결

나는 그 반대라고 생각하곤 했지만(모든 것에 대해 단 한 개의 게시물과 두 개의 규칙적인 것으로 서명)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토론은 내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이제 네트워크 효율적, 후속 마케팅, 개별 브랜딩, 사무실 문제, 직장 정치 등 다음 주제에 대한 댓글을 발표한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주제를 매우 잘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그 장소에 대해 잘 연구하고 잘 믿어야 한다.

제안!고객에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세계에서 얻고 있는 이야기를 꼭 해야 한다.

소비자가 당신의 페이지에 등록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그들의 팔로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배우도록 할 수 있다.

방문자 블로그 작가가 되라 – 높은 트래픽 웹사이트를 찾아서 게스트 블로거가 되게 된다. 이러한 웹사이트들 중 많은 수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공급된 게스트 블로그 위치가 중요하고 가치를 더한다.

그들은 그들이 그 페이지에서 홍보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그 자료를 환영한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브랜드 이름과 지위를 높일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을 좋아해야 한다.

방문자 블로그 작가가 되는 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로 완전히 무료 링크를 받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돈을 지불한다.

이 특권을 위해 링크당 최대 5달러까지 프로필이 설정될 때, 고객, 가족 및 친구 구성원이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대다수에 제공된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개인이 초대할 수 있도록 검색하면,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다.

친구를 추가하고 더 이상 게시물과 업데이트로 자신에게 말하는 것처럼 느끼지 않을 것이다. 의

이제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고, 이제 시간 낭비와 질문, 쓸모없는 채팅을 줄이게 되었다. 축하해, 당신은 성공에 한 걸음 더 세밀하게 다가갈 수 있다.

내가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목표를 만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사이트를 끊임없이 업데이트하는 효과적이고 일관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법을 구축하지 않으면, 당신은 뒤쳐질 것이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작할 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는 아웃소싱(또는 하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