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는 생명을 보존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정보를 극도로 염두에 두십시오.

언젠가는 생명을 보존할 수 있을 만큼 이 정보를 매우 유념하라. 만약 생명이 아니라면, 나는 그것이 연료비와 비싼 차량 수리 노동을 증가시키는 데 돈을 절약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가게에 있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다른 트럭이 없다면, 당신은 더 큰 차고와 체인점들이 당신이 운전할 수 있는 예의 바른 자동차를 사용할 수 있는지, 또는 그것에 대한 요금이 부과되면, 또는 그것이 수리 작업 비용에 포함되어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예방 유지 :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보수를 수행하여 장기 오일 수정,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에서 중요한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엔진을 계속 유지하며 작업, 학교, 쇼핑 작업 및 기타 트랙에 있는 모든 것을 유지합니다.

자동차 지하세계의 표면적에만 팁과 팁이 긁힌다. 물론, 어떤 제안들은 정말로 필요한 것이 경험 있는 내부자 정보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고객은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 하고, 자동차 수리 비용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결정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최고의 지침으로 자동차 고객들은 자동차와 트럭 수리 비용을 스스로 추정할 수 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자동차 후드를 올리고 부품을 교체하거나 청소하는 것을 꺼린다. 오히려 그들은 지역 기계에 의존한다.

역설적인 것은 약간의 자동차 이해와 몇 가지 도구가 기술자의 도움 없이 튜브, 플러그, 간단한 요소를 대체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훨씬 더 싸다.

첫째, TV, 라디오, 웹, 전화번호부에서 친구, 이웃, 동료, 가정과의 대화에서 어떤 광고보다 입소문을 묻고 싶은가? 비슷한 차를 가진 사람을 찾아라. 당신이 말하는 좋은 자동차 수리 작업장 개인을 찾는 데 도움을 요청하는 것은 당신에게 몇 가지 선택권을 줄 것이다. 그래서 이제 어느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을 것인가?

손실 리더: 일부 회사들은 충실한 고객을 얻기 위해 석유 수정과 같은 특정 서비스에 대해 소량의 요금을 부과한다.

그들은 실제로 그들이 거래에서 현금을 잃는다는 사실 때문에 손실 리더라고 불린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극단적인 기술에 의해 승리하게 된다면, 당신은 승리할 것이다. 또한 당신이 차량 경험이 없더라도, 당신이 직접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행동으로 단계별 매뉴얼을 구입할 수 있다.

대부분의 차량 수리 비용은 인건비 때문에 높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필요한 부품은 전구를 교체하기 위해 차량 매장에 50 달러를 지불하는 대신 부품을 몇 달러에 구입하여 직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처리하기로 결정한 모든 작업이 기존 보증을 무효화하지 않도록해야 합니다.

자동차 지하세계의 표면에서 팁과 아이디어가 긁히는 것일 수도 있다.

물론, 어떤 포인터는 실제로 필요한 정보를 경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고객은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 하고, 자동차 수리 비용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결정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최상의 지침으로, 자동차 고객은 스스로 차량 수리 비용을 근사화할 수 있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최상의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패드를 스스로 검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엇을 해야할지 이해하지 못하면 신뢰할 수 있는 차량 수리 서비스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전문가를 발견하십시오. 너무 늦으면 패드를 변경하면 많은 현금이 소요되고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즉시 변경하십시오.

매장 자동차 수리에 앞서 중요한 것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위기에 처하기 전에 하나를 발견하십시오. 가서 정기적인 유지 보수 작업을 하고 당신이 가게를 어떻 김포공항 주차비 게 좋아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들은 사려 깊었는가? 그들은 하겠다고 한 대로 했고, 그들이 말한 비용을 청구했는가?

독립 소유의 상점들은 더 저렴하고 종종 거대한 전국 체인점들이 하는 것과 같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지 그 가게가 ASE 인가된 기계들을 가지고 있는지 확실히 점검해야 한다.

어린이용 좌석이 가득 찬 SUV 근처에 그렇게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하겠지만, 당신이 급하게 남아서 당신의 눈치를 보지 말아야 한다.

당신이 돌아왔을 때, SUV는 사라졌고 당신의 문에는 손상과 딩이 있다.

이제 당신은 시체를 수리하기 위해 차량 수리를 해야 할 것이다!엄마와 아빠가 아이들을 어린이용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문을 좀 크게 열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는 그것을 인식하지도 않고 당신의 자동차를 부딪혔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당신은 그 뒤를 따를 것이 부족했다.

이곳은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이다. 당신은 당신의 차를 비교적 잘 치료할 준비가 되어 있고 박식한 정비사에게 가져갈 수 있어야 한다.

물론 지느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