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 왜 이런 종류의 좋은 재산인지에 대한 설명은 의심할 여지 없이 몇 가지 더 있다.

웹이 이런 종류의 좋은 속성인 이유는 의심할 여지 없이 두 가지 설명이 있다.

첫째, 거대한 양의 사이트에서 가장 희귀한 자동차 수리에도 매우 상세하고 정확한 정보가 되기 위한 진정한 노력이다. 또 다른 이유는 웹이 당신에게 다양한 역학적 의견과 사용자 토론 포럼에 접근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대부분은 ASE 인증서를 가질 수 있다.

(자동 서비스 우수성) 전시하지 말아야 한다면, 언제든 그것을 가지고 있을 때마다 물어보라. 그것은 자동차 수리 문제에 관한 실험이다. 또한 그들이 몇 년 동안 경험을 했는지 그리고 그들이 얼마나 오랫동안 함께 있었는지를 물어봐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단 필요한 차가 필요하면 완벽하게 작동할 것으로 예상하는데, 특히 이 사람들은 비상시에 자동차가 필요하지만, 통계에 따르면, 항상 여분의 것을 생산하는 것은 매우 드물지만, 브레이크 고장 사고는 매우 드물다고 한다.

하지만, 당신은 잘못된 설치나 잘못된 서비스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브레이크를 수리하는 사람을 그냥 두어서는 안 된다.

문제가 있는 개인이 브레이크 연료에 가까이 있을 수 있다는 뜻일 수 있다.

브레이크 유체 수준이 낮으면, 가능한 한 빨리 오프하거나 브레이크 수리 기계 시험을 교육한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센터나 브레이크 수리 기계를 잘 탈 수 있도록 자동차 자동차 수리할 때, 브레이크 유체가 낮으면 브레이크를 부드럽게 점검할 수 있도록 하라.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유체를 점검하여 앞유리 와이퍼 저장고를 위로 올리고, 추가 병을 함께 가져가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태양으로 운전하여 중고차수출 벌레가 튀는 차창을 통해 발견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연료 평가 결과를 확인해보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탱크를 저장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이 비우는 경향이 있지만, 탱크가 가득 찬지 확인할 작정이다. 그것은 탱크에 물과 응축이 쌓이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것은 또한 녹과 부식이 연료 수집품에 들어가는 것을 막는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연료 안정기를 느끼기를 원할 것이다.

자동차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브레이크 시스템에 있는 브레이크 시스템은 작동 순서가 좋았기 때문에 브레이크 문제를 해결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실제로 안전하다는 것을 알고 기분이 좋을 것이다. 운전할 때 브레이크가 좋은 정차로 차를 몰고 온다는 사실. 결함 있는 브레이크로 운전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인 문제나 상황에 직면할 수 있다.

차량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라이트 및 턴 표시기 기능이 있는지 확인 브레이크 페달 브레이크를 펌핑하는 동안 누군가가 차의 침대를 보도록 하라. 브레이크 브레이크가 정말 중요하고, 따라서 라이트 픽스처가 될 수 있다.

도시 정비소의 한 쪽에 있는 하나의 연속 가시는 실제로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고 있다.

매뉴얼 페이지에 얼룩지고 나온다. 이 책에서 많은 책이 망가졌다. 일부 그리스를 제거하는 전술이 있는 동안, 당신은 항상 페이지에 큰 얼룩을 지고 있는데, 그것은 수리 절차 단계나 도표를 부분적으로 가려버리고 싶어 하는 장소도 시간을 소비하는데, 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수리할 일을 할 때 프리미엄이 될 것이다.

자동차 서비스와 수리 센터가 무엇을 할 것인지 추측하는 것에만 의존하지 마라. 자세한 설명은 오직 차에만 들어갈 것이다.

또 다른 것은 ASE가 인정한 ASE인지 ASE가 자동차 자동차 수리 기술의 다양한 분야에 대한 인증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그곳의 많은 정비공들이 여러 개의 ASE 인증을 가지고 있는 가게는 일반적으로 그들이 당신의 차량을 복구하는 데 유능할 것이라는 좋은 징조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게와 관련된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차량이 없다면, 당신은 예의범절에 대해 묻고 싶을 것이다. 더 큰 차고와 체인점들은 단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차를 고칠 때, 또는 그것이 수리 비용을 포함하고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예의범절한 차를 제공할 수 있다.

건조한 날씨에, 특히 산길을 운전할 때 다운시프트는 브레이크 페달을 밟기도 전에 차량이 속도를 늦출 수 있다.

이것은 건조한 날씨에만 행해질 수 있다.

그래서 눈보라나 폭우가 내린 후에 미끄러운 표면이 미끄러질 수도 있다.

전화를 완료하기 전에 몇 개의 자동차 수리점과 함께 그것을 좁히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한 견적을 얻으십시오. 또한, 그들의 노동 비율과 그들이 그들의 부품을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확실히 물어봐라. 다양한 조정에서 고품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가게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사기를 수리할 수 있는 수준이 수없이 많기 때문에 빈도에 대한 생각이 왜곡된다. 뉴스에 보도된 몇 가지 노골적인 바가지들 그리고 서비스 고객들이 s를 수행하도록 하기 위한 터무니없는 가격과 추정치, 공격적인 공포 전술과 같은 일반적인 사기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