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붕을 통해 비용을 지출하는 부품의 비용은 거의 없다.

지붕을 통해 비용을 지출하는 부품의 비용은 거의 없다. 노동 역학은 보통 시간당 50달러에서 80달러(그리고 전문 자동차의 경우 더 많은 비용)를 부과할 것이다. 시간당 높은 요금의 이유는 센터, 도구, 임금, 세금, 보험료의 보존 비용 때문이다.

브레이크의 오일 또는 그리스는 마찰을 방해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브레이크가 과열되어 고도로 가열되면 금속이 발달합니다.이 지점은 브레이크 패드의 마찰에 저항하여 브레이크 전원이 손실됩니다.

우선, 어떤 종류의 자동차 수리 작업 상점이 당신 지역에 남아 있는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조사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사용하는 것에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휴식이나 타이어에 초점을 맞춘다. 당신이 그들의 주소와 연락처를 메모할 때 당신은 집 근처에, 직장 근처에,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몇몇 것들을 발견할 수 있다.

자동차 수리에는 상점이 강하고 신뢰할 수 있는지 알려주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방법들이 있다.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분명히 친구나 가정용 워드로부터 빛나는 평가다. 만약 가게가 정말로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 평균 장소, 또는 가기에 그리 좋지 않은 가게로 눈에 띄면 항해하는 경향이 있다.

만약 그것이 불가능하다면, 그것은 시작하기에 매우 좋은 곳이다. (예를 들어, 마을에 새로 온 당신) 상점 사이트에 소비자 리뷰가 있는지 확인하고 그 점에 대해 당신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독립 소유의 상점들은 더 저렴하고 종종 전국적인 대형 체인점들과 같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지 그 가게가 ASE 인증 역학을 가지고 있는지 확실히 조사해 보라.

상점의 기능과 이점을 찾다. 단순히 센터가 다른 곳보다 조금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이 더 긴 서비스 보증 기간, 무료 비상 견인, 예우 셔틀 버스 서비스 또는 편의를 위해 연장된 시간을 사용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격은 끊임없이 선택의 가장 좋은 접근방식이 아니다.

결정적, 작곡에 있어서 모든 것을 얻으라. 그것은 작업의 인용문, 부품과 노동에 대한 보증 정보, 모든 것을 나타낸다. 기계공이 서면 인용문을 주지 않는다면, 너무 게을러서 그것을 할 수 없거나, 사기를 위해 문을 열어두는 것이다. 당신은 비디오 게임을 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일단 가격과 보증 정보를 갖추면, 당신의 비용을 줄일 수 있는지 쇼핑하러 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실제로 자동차를 이 가게로 가져간 사람들과 이야기를 해야 한다.

많은 상점들이 훌륭한 고객 몇 명을 추천해 이런 사람들에게 어려운 걱정거리를 물어보라.” 리뷰 앤지스 리스트, 옐프, 구글 로컬 리뷰 같은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면 특정 차고와 서비스에 대한 대중의 관점을 파악할 수 있다.

자동차를 안전하게 하는 것은 또한 매우 중요한 조치다. 자동차 리프트에 차를 넣기 위해 선택하든 외부에 두든. 당신은 트럭을 치우기 전에 정말로 완전히 청소하기를 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봄 데뷔를 위해 차량을 준비하지만, 그것은 또한 새똥, 벌레 내장, 그리고 페인트를 완전히 파괴할 수 있는 다른 화합물들로부터 그것을 안전하게 하고, 그것을 완전히 건조시킬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자동차를 만든다. 이것은 자동차를 만든다. 그들의 자동차 승강기에서 훨씬 더 뛰어나게 보이지만, 더 안전하다.

연료 게이지를 검사하라. 대다수의 사람들이 탱크를 저장하기 전에 가능한 한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작업을 중단하는 경향이 있지만, 탱크가 완성되었는지 확인하고 싶다. 왜? 그것은 탱크에 쌓이는 것으로부터 물과 응축을 도울 것이다. 이것은 녹과 부식이 연료 라인에 참여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연료 안정기를 고려하는 것을 선호할 것이다.

그렇긴 하지만, 많은 차고들이 그 노동력을 지나치게 부담할 것이고, 고객이 그 구별을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 한다 퀵서비스 면, 당신은 그 일이 얼마나 오래 수행되어야 하는지 아십니까?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그래서 서비스 센터는 30분이나 30분 정도 걸리더라도 2~3시간 동안 소비자에게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손실 리더: 일부 사업체들은 충성 고객을 얻기 위해 석유 수정과 같은 특정 서비스에 대해 소액의 요금을 부과한다.

그들은 실제로 거래에서 돈을 잃기 때문에 손실 리더라고 불린다. 고객인 당신은 그들의 심한 숙련도에 의해 결국 승리하게 된다면, 당신도 이기기 때문에 승리하게 될 것이다.

자동차 정비사는 자동차와 트럭을 서비스하거나 수리할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은 자동차와 트럭을 올바르게 서비스하는 데 필요한 능력과 훈련을 받아야 한다.

그들이 어떤 훈련을 받았는지 검사하거나 그들이 받은 교육을 자동차에서 일하도록 하기 전에.

그들이 나타나면, 당신은 돈을 절약하고 1년에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점검하고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많은 심각한 피해를 예방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