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가게에 있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차가 없다면 당신은 예의 차와 트럭에 대해 묻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차가 가게에 있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차가 없다면 당신은 예의 차와 트럭에 대해 묻고 싶을 것이다. 더 큰 차고와 체인점들은 당신이 당신의 차를 수리하는 동안 당신이 운전할 수 있는 예의 차들을 제공할 수 있다.

이 차들에 대한 요금이 있는지, 또는 수리 작업을 희생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알아봐라.

일자리가 제한되고 사람들이 이러한 불경기 시대에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는 상황에서, 임대차가 끝나면 차를 붙잡는 것은 좋은 생각일 것이다. 당신은 3, 4년 된 차를 가지고 있고, 더 이상 자동차와 트럭 지불은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오감을 가지고 있고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것이 훌륭한 감각이다!기어를 바꿀 때마다 이상한 소리가 들리면 가게로 가져가라. 후드 밑에서 나는 냄새나 연기가 보이면 기술자를 스피드 다이얼로 연결하라. 핸들이 막힌 것 같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하면 더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에 차를 차고로 들여보내라.

자동차를 전문으로 하는 기계가 있는 자동차 가게를 찾으려고 시도하라. 예를 들어, 일본에서 만들어진 차가 있다면, 일본 자동차를 전문으로 고치는 서비스 센터를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이 실제적인 사람이든, 전문가들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에 다루어야 할 몇 가지 필수품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게 오고, 차고를 가지고 있고, 필요한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목록을 가지고 가서 정비사가 그 영예를 베풀도록 하라.

다음 점검을 위해 자동차 자동차 수리점의 기능을 활용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기계가 배터리 및 관련 케이블을 점검하십시오. 신선한 공기 필터를 넣습니다. 자동차 엔진에 먼지가 가지 않도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누출이 발생할 수 있는 위치와 균열을 튜브 및 라디에이터를 철저히 살펴 보십시오.

자동차의 제목을 활용하고 완전히 무료 자동차 핸드북을 발견하기 위해 온라인 검색을 시도할 때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수리 매뉴얼을 사용하여 요구 사항에 맞는 핸드북을 찾아보는 것이다. 진단 핸드북의 일반적인 수리와 같은 선택사항이 많다. 최고의 자동차 수리 작업 및 서비스 회사를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여기 몇 가지 빠른 아이디어가 있다.

만약 그들이 추천할 것이 있다면 여러분의 좋은 친구들에게 여러분과 똑같은 문제가 있는 사람이 있는지 물어보고, 그들이 이용하고, 보고, 시도한 기계를 검사해야 한다.

자동차와 트럭 라디에이터에 적절한 냉각수를 장착해야 한다.

단순히 평범한 물을 사용하지 말라. 수은이 오르기 시작할 때 차가 과열되지 않도록 적절한 비율로 부동액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보통 5050 믹스가 작동한다.

마지막 행동은 자동차 차체 훈련 학교에 입대하는 것이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로 인해 매일, 당신은 그 일에 대해 진정으로 친밀한 이해를 할 것이고, 그것이 당신에게 이상적인지 이해할 것이다.

자동차를 구입하여 석유 교환이나 다른 쉬운 것을 구입하십시오. 그곳에 있는 동안, 서비스 기술자들이 그들의 일에 능숙하고 잘 알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지, 마찬가지로, 그들이 당신에게 합의된 양을 부과하는지, 또는 당신이 그 일이 완료될 때까지 당신이 이해하지 못했던 요금을 실제로 은폐했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큰 일이 필요하기 전에 그 가게를 좋아하는지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중요한 일이 요구되기 전에 당신의 기본적인 유지 작업을 가게에서 하도록 하라. 당신은 처음에 거의 일을 하지 않음으로써 그들의 능력, 비용, 전문성에 대해 훌륭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당신이 중요한 일에 대해 2번째 의견을 얻을 수 없을 이유가 없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의료 진단에서 발견된 것을 알리기 위해 실제 일을 하기 전에 기계에게 전화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다른 장소에 2차 관점과 비용을 위해 간다면. 매우 동일한 서비스는 상당히 다르다.왜 그런지 주저하지 말고 물어보라.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을 어떻게 개발했는지 모르는다면, 그들은 실제로 자동차에 피해를 입히거나 그들이 그 일을 맡는다면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특정한 자동차 제작과 디자인 작업을 훈련하고 경험했다는 것을 당신에게 보여줄 수 있다.

부활차 동차 임파워먼트는 자동차보닛 아래에서 작업하는 동안 자동차를 수리하는 것이 만족스럽고 재미있을 수 있으며, 자동차보닛 아래에서 작업하는 동안 시간이 절약될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은 스스로 수리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때 그들만의 편안함을 가지고 있다.

다른 누군가가 그들의 액체를 검사하는 것이 편안할 수도 있다.

이 경우, 두 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