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첫 번째 게시물에서는, 우리는 거의 모든 제휴 프로그램에 효과가 있는 기사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기술을 발표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세 가지 중요한 요소들을 다룰 것이다.

이 첫 번째 게시물에서는, 우리는 거의 모든 제휴 프로그램에 효과가 있는 기사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기술을 발표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세 가지 중요한 요소들을 다룰 것이다.

만약 그것이 정말 견고한 회사라면, 그들이 제공하는 아이템과 그들이 달성하고 있는 평균 금액을 알기 위해 당신이 누구와 함께 조직하고 있는지 알아내라. 당신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판매자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수록, 그 프로그램이 실제로 당신과 당신의 사이트를 위한 것인지 훨씬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 제휴 상품을 거의 5년 가까이 운영한 4년 동 https://www.totole365.com 안의 모든 분야에서 나는 사람들이 여전히 갇혀 있는 세 가지 이유를 실제로 개발했다고 생각한다.

왜 개인들이 여전히 빈털터리가 되는가? 글쎄, 나는 더 이상 그곳에 없기 때문에 마침내 코드를 깨고 온라인에서 전일제 수입을 올렸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온라인에서 발생하는 교통이 어디에서 비롯되는지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유사하다. 결국 당신은 찌그러질 것이다.

사이트에 있는 모든 자료를 살펴보십시오. 오타가 없고 사이트에 있는 자료가 잘 쓰여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개인이 가치있게 여길 수 있는 키워드가 풍부한 콘텐츠를 사이트에 가지고 싶어한다.

이것은 때때로 달성하기 힘들 수 있지만, 올바른 헌신과 어려운 작업으로 당신은 두 가지 중 가장 좋은 혼합물을 찾을 수 있다.

반면에,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어떤 것에 대해서도 강조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초기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그것을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어떤 지원 문제가 있다면, 판매업자는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단지 구매자들에게 발전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입니다.여러분은 응답이 필요한 모든 종류의 질문들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어느 쪽으로 방향을 돌릴지 확신하지 못합니다.그러나 근본적인 부분은 단순히 시작해서, 온라인에서 당신의 첫 달러를 벌고, 수정하고, 거기서부터 조정하는 것입니다.여러분은 온라인에서 제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한 가지 이상의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제휴사일 때 원하는 만큼 많은 회사와 함께 일할 수 있다.

제휴사 링크를 받은 후 필요한 것은 가맹점 웹사이트로 최대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이러한 제휴사 마케팅 웹사이트 몇 개에 가입한 후, 당신이 주목한 다양한 유형의 아이템을 검색하여 본질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그리고 그것이 반복되는지 볼 수 있다.

신인일 때는 이런 생각을 하지 않는다. 그래서 내가 그 얘기를 꺼내야 한다.

만약 그들의 아이템이 실제로 어떻게 그것을 효과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당신이 최고의 청중들 앞에서 그 아이템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있는가? 내 말은, 당신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니까, 당신은 이해해야 하거나 마케팅 방법을 최소한으로 발견해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기록하면, 당신은 판매를 받을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 100명의 고객이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 작은 그룹으로부터 많은 판매를 받을 것이다 – 특히 당신이 그들을 제대로 치료하고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육성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일관된 기준으로 구매할 것이다.

당신의 열정을 빼앗는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정말로 50% 이상의 커미션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실제로 100% 지불하는 사업에 대해 알고 있다.

그러나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게 되었다.

많은 신입사원들이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틈새를 추구하게 만드는 큰 오류가 있다.

문제는 이러한 특정 틈새들이 너무 붐빈다는 것이다. 주로 당신보다 훨씬 더 숙련되고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자원이 많은 사람들에 의해 말이다.

이것이 당신의 최고 선택사항 중 하나이기 때문에 당신이 실제로 설정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제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다양한 게시물을 가질 수 있고, 또한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의 웹사이트에 다른 마케팅 것들을 가질 수 있는 선택권이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뉴스레터로 고객으로부터 신뢰, 친밀감, 헌신을 키울 수 있다.

실제로는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자 하는 사람들이다. 제휴 마케팅을 성공시킨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