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한 자동차 수리 시나리오를 위해 10대 청소년을 준비하십시오.

10대 청소년이 자동차 수리 시나리오를 준비할 수 있도록 준비하라. 실제 장갑 섀시를 유지보수 책에서 즐기는 것으로 간단하게 시작하라. 일단 당신의 학생이 이 차량의 일반적인 유지보수에 더 편안해 보이면, 그들과 더 복잡한 시나리오에 대해 논의하라. 재난이나 혼란이 발생할 경우 십대 청소년이 이 점에 대해 극도로 편안해지도록 하기 위해 단계별로 그들이 알도록 하라.

브레이크를 통한 오일이나 그리스는 마찰을 방해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을 일으킬 수 있다.

또한 브레이크가 최고 수준으로 과열되면 금속이 스폿을 발생시켜 브레이크 패드로부터 마찰을 방지하여 브레이크 효과의 부족을 초래한다.

좋은 추천은 좋은 친구들로부터 나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이웃에 있는 아주 작은 장소에 대해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꽤 오랫동안 사용되어 온 가게가 있는 마을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그 지역으로 밀고 나갈 필요가 없을 것이다.

법안과는 달리, 자동차가 당신의 만족에 고정되어 있다는 것을 명시하기 위해 시승을 받으러 가십시오. 그것이 옳지 않든, 정비사에게 그것을 바로잡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하라. 심지어 세부사항에 대한 감사를 지불하는 훌륭하고 정직한 기계들도 그 실수들을 밝혀낼 수 있고, 아마도 나중에 번거로움을 덜어줄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좋은 기계는 그들의 작업 공간을 조직하고 청소한다.

그들의 작업 공간, 도구, 바닥 등은 결국 붓을 치는 것을 합리적으로 기억하게 된다. 이제 비즈니스 수리 조직이 일반적으로 매우 깨끗한 산업은 아니라는 것을 잊어라.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집어서 개략적으로 설명해야 한다.

더 중요한 것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왜 400억 달러에 달하는지에 대한 대답이 아무도 없었다는 것이다. 게다가, 왜 자동차 수리 리프오프 자동차 수리에 대한 수단이 여전히 없는가?

당신은 가스 굴착기 교체를 위해 자동차 수리점에 차를 가지고 가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지금이 자동차나 트럭의 공기 필터를 점검하기에 완벽한 시기다. 당신이 정말로 시도해야 할 것은 석유 변화 동안 에어컨 필터를 살펴보라고 기계공에게 요청하는 것이다. 기술자는 필터가 합리적으로 더럽고 교체되기를 원하는지 개인에게 의미할 것이다. 만약 그것이 교체되어야 한다면, 가격 태그는 30달러에서 50달러 사이일 것이다. 이웃에서, 더러운 필터를 교체하지 않는 모든 결과.누구를 선택할지 선택한 후 자동차를 구입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지국 예비선거를 확인하십시오. 상점 주변에 불만이 있었는지, 그리고 언제 불만이 있었는지 정확히 알 수 있으며, 불만 퀵서비스요금 사항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 수 있다.

만족인지 아니면 아직 해결되지 않았는지 판단할 수 있다.

고품위 연료는 연료 시스템을 녹슬지 않게 보호하고 연료 시스템을 확보한다(엔진이 주저/스톨하고 재시동하기 어렵게 됨).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퇴적물을 최소화하고 엔진을 노크/핑하는 것을 중단한다.

자동차 차체훈련학교는 보통 예비학생들이 캠퍼스를 방문할 수 있는 개방형 주택을 가지고 있으며, 교사들과 수다를 떨기 위해 이러한 개방형 주택을 기회에 이용하고, 그들에게 자동차 차체 수리 기술 과정과 직무에 대한 진로 전망에 대해 질문한다.

오늘날 서비스 시설에서는 전통적인 팁이 효과적이지 않다. 서비스 시설은 사람들을 뜯어내는 새롭고 기발한 방법을 찾고 있다.

사실, 꽤 많은 오래된 팁과 제안들이 실제로 서비스 센터가 자동차 수리 사기로부터 훨씬 더 많은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무기가 되었다.

나는 영원한 낙관주의자이며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시설이 일반적으로 자동차를 원활하게 운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추천하고 궁극적으로는 주요 자동차를 피함으로써 시간과 스트레스를 절약함으로써 당신을 돕는다고 가정한다.

인체처럼, 차량을 더 높이 제거할수록, 미래의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더 잘 작동할 것이다.

나는 AAA 인증 상점들이 ASE 인증 기술자들과 함께 일했던 석유를 쉽게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그들의 진단 가능성으로 나를 놀라게 했다. 나는 위대한 것으로 여겨지는 상점들이 심각한 BBB 상처를 입었다는 것을 안다. 그리고 WOM은 의심할 여지 없이 고객들이 내가 도둑이 운영하는 곳이 얼마나 멋진 곳인지를 극찬하는 최악의 방법이다!

전화번호부를 확인하고 도로 아래쪽에 있는 몇 군데에 전화해서 다크 맥주 정중한 전화기 안에 있는 자동차 수리 센터에 대해 알아보는 거야? 그들이 유리하게 들릴 수 있을까? 또한, 버스에서 튜닝이나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를 청구하는지 물어봐야 한다.

자연적으로 건강한 식사는 이러한 세이브에서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준다. 또한 부품과 노동에 대한 보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