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깨끗한 선과 형태의 고용은 현대 장식에 잘 어울린다.

그의 깨끗한 선과 형태의 사용은 현대 장식에 잘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의 집 건축이 전체적인 디자인에 구워진 전면적인 기둥, 웅장한 아치, 장식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면, 장식가는 현대 장식이 특정한 방이나 집에 적합하다고 느끼지 못할 것이다.

1920년대와 30년대 아트데코 스타일의 요소를 집어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이 스타일의 특징은 세련된 매력을 가진 깨끗한 선, 흑백으로 특징지어진다.

충분한 방을 디자인할 때 밝은 색을 만들기 위해 두려워하는 실수를 초래하지 마십시오. 색을 사용할 수 없다는 실내 디자인 규칙이 없습니다!라일락을 좋아하거나 다른 벽을 좋아한다면 벽 라일락을 칠하라 – 대화에서 라일락은 전체는 아니지만 흰색이나 베이지색이 될 수 있다!오렌지색 커튼과 어울리는 오렌지색 벽 하나가 좋아 보일 것이다. 그리고 화려한 액세서리와 액센트 정보 조각을 강조하기 위해 조명을 배치한다.

스포트라이트는 그림과 다른 개별적인 특성을 강조하는데 좋다.

트렌드를 계속 발전시키는 것 – 내가 전에 말했듯이, 의류 패션의 변화는 실내 디자인과 상당히 자주 유사해짐에 따라, 다른 색깔들이 더 인기 있고 다른 저장 아이디어가 되어가고 또한 기술이 이전보다 가정에서 예쁜머그컵 더 흔해지고 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최신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주목받고 싶어하는데, 그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는 충분한 힘으로 집을 꾸미고 있다.

가구를 선택할 때 어수선함을 피하고, 존경할 만한 억양 조각을 사지 않으려고 노력하라. 너무 많은 사람들이 너무 많은 가구를 가지고 있다.

너무 빨리 움직이는 사람은 당신이 아무것도 넘어뜨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적어도 36인치의 교통 공간에 참석해야 한다.

게다가 사랑하는 사람들의 휠체어는 확실히 진짜다.

가정을 만드는 것 – 주택 소유자들이 사랑스럽고 따뜻하고 신선하며 현대적인 가정 환경을 만들고 싶어하는 가장 분명한 이유는 대형 실내 디자인 상점들이 제공하는 범위의 균형뿐만 아니라 디자인에 관한 미디어 소스로부터 모든 지침을 받을 수 있다.

그들은 완벽한 주거지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설계자는 프로젝트 범위를 평가하고 프로젝트에서 수행해야 할 전체 시간을 추정할 것이다. 또한 승무원이 프로젝트 비용을 결정하기 위해 사용하는 다른 방법도 있다.

따라서 커밋하기 전에 확인하라. 이 방의 모든 개별 작업에는 채용될 것이 포함된다. 누가 그것을 고용하고 있는지 그리고 각 방에서 정기적으로 할 모든 것이 공공 또는 민간 공간보다 우월한가? 각 영역은 살기 쉽고, 사용 가능하며, 여러분의 공간이 목표에 도달하도록 의도된 것에 맞게 잘 기능한다.

쇼핑 체험을 즐기세요 인테리어의 재미있는 영역들 중에서도 중고품 가게, 골동품 가게, 홈 상품 가게에서 당신의 디자인 계획에 맞는 모든 측면을 식별하기 위해 당신의 용돈 가게에서 완벽한 아이템을 찾는 것이다. 중고품 가게에서의 그것들을 통해 멋진 저렴한 가격으로 몇 가지 훌륭한 아이템을 발견한다.

물건을 절약할 수 있을수록, 다른 디자인 모델들을 위해 더 많은 돈을 가질 것이다. 게임을 만들어라.

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젊은 공간에서 더 작은 빛의 단단한 나무 바닥을 멋지게 보이게 할 수 있으며, 우리는 당신의 밝은 색의 울타리와 아름답게 통합할 작정이다. 만약 당신이 임대 주택이나 아파트에 살면, 사람이 바닥을 바꿀 수 없다면,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예외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기존의 카펫 교체보다 밝은 그늘인 양탄자를 어두운 린에도 적용할 수 있다.

사람이 숨기고 싶은 소지품이나 적층물

당신은 물고기를 온라인 학위로 만들 수 있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단순히 사실이 아니다. 온라인 인테리어 디자인 학위를 제공하는 대학과 대학들은 더 잘 설립되고 이러한 기관들로부터 A 학위를 받는 것은 가치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심지어 권위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그리고 온라인이나 캠퍼스에서 학위를 취득하는 것은 거의 모든 것을 차이가 없다.

식물 냄비와 램프의 경우, 이 항목을 채우기 위해 방 모양을 선택해야 한다!가구, 액센트 조각, 액세서리를 당신의 취향의 표현으로 결합할 수 있는 방을 디자인할 때, 우리는 단지 당신이 그것들을 좋아한다고 생각한다고 해서 그것들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누구든지 그것들을 전시할 수 있는 어떤 조각들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그것들을 위해 큐리오 캐비닛이나 디스플레이 캐비닛을 사용해야 한다.

그리고 모든 사용 가능한 평평한 표면은 아니다.

다양성 사용 – 일치하지 않는 적용 너무 많은 통합이고 지금은 너무 평범해!다양한 것을 첨가하여 재료를 향신료로 만들어라. 나무와 철, 돌 조각이 있는 나무, 가죽이 들어간 플라스틱 등을 섞어라. 다시 말하지만, 무엇을 좋아하니? 방의 월별 관심을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재료를 섞어라

당신에게 마지막 관심사는 현재의 경제 상황이다. 모든 사람들이 값싼 가정을 원하지 않는다. 덜 비싼 가구로 손실되는 것은 품질, 세부사항, 그리고 때때로 si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