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배우지 마라 – 매일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을 강조하라.

새로운 일상 웹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풍경이라는 것을 배울 수 있는 포인트를 만들어라. 빠르게 변화하기 위해 규제하고 적응할 수 있어야 한다.

가장 최근의 제휴 마케팅 뉴스, 팁, 해결책 전략에서 지금만큼 깨어있을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몇몇 제휴 포럼을 방문하여 게시물을 보고, 질문을 하고 싶지 않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의 전망을 게시하는 환경에서 편안함을 느낀다. 제공업체들은 그것들을 사고, 인쇄하고, 차 한 잔을 사서, 읽을 수 있는 조용한 시간을 예약하고, 인터넷 교육을 더 진행한다.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팔 수 없다면, 아무 어려움 없이 300달러를 팔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는 것보다 더 좋은가? 적어도 가까운 동네에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본질을 배우고, 제품을 빨리 팔고 많은 수수료를 받기 위한 접근방식을 배운다면, 당신은 당신의 여행을 계속할 수 있을 것이다.

그가 글을 많이 쓸수록, 그의 블로그 광고와 마케팅에 대한 방문객은 더 많아진다. 그들은 마이크를 충분히 알고 있고, 따라서 그들은 마이크가 돈을 버는 것이 힘들지 않게 도울 것이다.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 자신을 설립하고 고객 기반이 뛰어나면, 다른 독특한 인구통계학을 끌어낼 수 있는 틈새시장과 관련된 다른 것에 매료되기 시작하라. 이제 몇 명의 고객이 기술과 제품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요청하라.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주고 싶다면, 좋은 숫자는 다음과 같지 않을까? 빌은 온라인 사업을 하고 나서 홍보를 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고객들을 전달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알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그의 회사를 광고하는 데 돈을 쓰고 아무것도 벌지 않는 것이었다.

프론트 및 백엔드 오퍼링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오퍼링이 백엔드 돈을 제공하는 제휴사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순현금으로 찾을 수 있는 가치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한 고객으로부터 여러 수수료를 받는 것이 자금 흐름을 멈추게 하기 위해 가치가 있다.

이 이야기로 배운 교훈을 항상 명심할 것이다. 방금 나온 뜨거운 제휴 제안이 있었다. 그것은 몇 분 안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곧게 되었다. 비록 그 장치가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뛰어들었다.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은 상품을 마케팅하는 한 가지 기술에 만족하고 거기서 당신이 간단히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도록 그것을 줄 수도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이렇게 쓰고 싶은 것을 제안하는 기사, 내가 그 주제에 대한 네다섯 권의 전자책을 읽고 한 가지 과정을 밟은 것이 가장 잘 먹히게 하고, 그것은 내가 가장 최근에 온라인에서 100달러, 그리고 온라인에서 처음 1,000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와줬고, 아무도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못생긴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기 위해서입니다. 사실, 개인 트래픽을 통해 링크에 대해 거의 90퍼센트나 더 클릭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90퍼센트의 클 ktcctv 릭 증가가 당신의 바닥 라인에 대해 얼마나 많은 클릭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만약 정말로 하나의 계열사 프로그램과 관련된 문제라고 느낀다면, 그것은 회사와 접촉하는 것이다. 만약 그들의 사업에 대해 정말로 그럴 수 있다면, 그들은 당신을 성공시키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고, 마찬가지로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 정확히 일치하기 위해서는, 즉, 당신은 독특한 제휴 마케팅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접근 가능한 모든 기존 제휴 마케팅 계획들은 많은 사람들을 당신의 판매와 마케팅 투구를 망각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당신은 이 사람들을 비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창조적인 주스를 흐르게 하고 당신의 잠재적인 소비자에게 그들이 머물도록 내버려두지 않을 만큼 독창적인 것을 제공해야 한다.

그리고 제휴 마케팅에 대한 인내력이 중요하다.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복사본으로 직접 전달되고 있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네트 페이지에 오기 위해 노력했던 그 사이트 방문자 중 1명과 다르게 일어난다. 두 가지 중 하나는 구매하고 당신은 그들에 대해 오토 커미션을 하거나, 아마도,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사이트와 관련하여 머물면서

판매를 받을 때만 하는 것이 아니라, 그 돈을 잃을 수는 없지만, 당신의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계열사의 질에 기초한다.

당신은 온라인 마케팅 방법에 대한 이해를 계열사에 필요로 할 수도 있고, 단지 당신이 돈을 그물로 만드는 꿈을 꾸어야 할 수도 있다.

좋은 키워드를 몇 개 찾고자 한다.

키워드는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검색 엔진을 향해 입력하는 것이다. 경쟁이 거의 없는 키워드를 찾고 충분한 트래픽을 사용하여 키워드 연구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를 사용해야 한다.

사전 판매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