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아드레날린이 여러분의 시스템을 통해 펌핑되는 것을 느껴야 하는 지점이며, 불편한 감각으로 여러분의 몸을 포화시켜야 하는 지점입니다

아드레날린이 당신의 시스템을 통해 펌핑되고, 불편한 감각으로 당신의 몸을 포화시키는 것을 느껴야 하는 지점이다.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를 우선시하는 완전한 통제력의 상실을 생각해라. 당신이 둘러싸고 있는 어떤 몸도 당신이 느끼는 완전한 공포의 단계에 대해 힌트를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이 느끼는 것은 슈퍼마켓에서 관리하기 위해 좌절하는 느린 대기열과 같은 무언가의 짜증이다.

공황 발작을 다루는 요소는 끈기다. 공격이 끝날 때까지 인내심을 가져야 하며, 불안과 공황 발작을 완전히 도울 수 있는 기술을 찾을 것이다. 그 후에는 어떤 전략을 세울지 파악해야 한다.

단지 방아쇠를 식별하고, 계획을 세우고, 노력을 기울이고, 계획 내에서 기다리는 것만이 당신의 방아쇠를 당길 것이다.

아마도 신경성 공격은 의학적 문제로 야기될 것이다. 이러한 공격이 더 깊은 상태를 수반한다고 진단되는 많은 예들이 있다.

이러한 근본적인 상황이 해결되자마자, 공격 빈도와 관련성이 크게 감소된다.

이 글은 다음 번에 이 침입자들이 불청객이 될 때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강력한 5단계 과정을 분명히 설명할 것이다. 가장 부적절한 해든 간에 열쇠는 비이성적이고 심리적으로 반응하기 보다는 이성적이고 명확하게 반응할 수 있도록 미리 준비되고 있다.

결국 당신은 무장을 하게 될 것이지만, 이제 불안 사고 경험을 크게 줄이고 때로는 제거해야 하는 도구들이 될 것이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우리는 공황 발작으로 진단받았고,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의 생각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인다. 왜, 우리는 혼란의 중심에 서 있다!우리는 경제적인 시기에는 상당히 충격적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우리의 생각과 동일시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그것들은 우리가 몇 년 동안 수백만 달러를 가질 수 있는 모든 작은 생각들이다.

물의 스플래시: 특히 내가 몇 년 전에 배운 것이다. 그리고 놀랍게도, 그것은 매력처럼 작동했다. 자, 이런 방법은 호흡 기술보다 다소 복잡하니, 여기서 나를 참고 있어라. 좋아, 준비됐니? 첫째, 화장실에 들어가서 찬물을 뒤집어 얼굴에 튀기고, 그것이 복잡하다고 말했다.D 지금, 나는 이것이 왜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 긴 과학적 설명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내 이론은, 그것이 왜 효과가 있는지, 그것은 당신의 온도가 상승하는 경향이 있고, 또한 당신은 평소보다 땀을 흘린다. 그래서 나는 당신의 얼굴 안의 작은 물이 몸에 상쾌하다고 생각한다.

몸이 더 신경질적으로 느껴지면 더 낮아질 거라고

2단계는 적과 맞서고 있다.

물론 적들은 공황상태에 빠져 있다.

적을 그만두는 것을 피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공황상태가 닥칠 때와 같은 것을 주목하는 것은 공황상태가 득이 될 때보다 훨씬 더 싸게 공황상태에 빠질 위험을 높일 것이다. 이런 종류의 것은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신체적 감각에 주목할 때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적과 마주하고 있을 때 하는 일이기 때문에, 공황상태에 대처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공격이 끝날 것이고, 공황 발작을 완전히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줄 기술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단지 방아쇠를 식별하고, 계획을 세우고, 노력을 기울이고, 당신 자신의 계획을 기다리는 것에 관한 어떤 전략을 따르는지 알아낼 것이다.

2단계는 적과 대면하고 있다.

물론 적들은 공황 상태에 빠져 있고, 적을 강하게 만드는 적을 그만두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있다.

공황이 닥칠 때 일어나는 모든 일을 주목하면 공황이 일어날 것이다. 이런 종류의 일은 개인이 공황에서 벗어나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이 육체적 감각을 고려할 때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은 적과 대면하고 있다.

공황 발작은 때때로 당신의 감정에 적절한 배출구를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이 발생한다.

스트레스나 압력을 감당하지 못하는 경우가 매우 중요하다. 그리고 이것이 공황과 불안 공격의 촉발 요인이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공격을 받는 이유라는 것을 스스로 안다면, 당신이 그것들을 다시 예방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은 아웃렛을 찾는 것이다. 당신은 저널을 쓸 수 있고, 스포츠에 종사할 수 있고, 조깅을 할 수 있고, 당신이 들을 수 있도록 듣는 회사를 고용할 수 있다.

이 모든 것들을 공유할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위한 이 자조 기술은 단지 당신의 고통을 줄이거나 완전히 없앨 뿐이지만, 이것들은 또한 당신이 직접 재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런 물 심리상담 린 것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되는 마리화나 같은 약들. 마약이 모양을 갖추게 되는 유일한 효과는 그것이 의존성을 야기한다는 것이다. 사실, 어떤 연구는 공격을 받은 사람들이 마약, 특히 대마초 사티바를 매우 잘 복용할 때 그것들을 얻는 것일 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첫째, 제품이 당신을 돕는데 유용했던 순간의 스퍼에 대한 재료 대처 기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