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에 대한 금리 호기심이 다른 어떤 재정 문제보다 상대적으로 높다는 것은 항상 주목되어야 할 것이다

신용에 대한 호기심이 다른 어떤 금융 문제보다 상대적으로 높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만약 고객이 월액을 입찰한다면, 실제 약속에 필요한 제공자는 일정 기간 동안 이자율을 줄일 것이다. 만약 카드 소유자가 정해진 날짜까지 그 금액을 쓰지 않는다면, 발행자는 서비스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따라서, 이러한 벌칙을 피하기 위해, 금융 계좌는 소유자의 당신의 은행 계좌와 연결되어 때때로 적법한 금액이 제공되도록 한다.

이제 반드시 확인해야 할 것은 연간 수수료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또한 당신이 반드시 보상에 대해 써야 할 금액이 가능한지 확인하라. 보통 더 많은 금액을 제공하는 사람들이, 보통 좋은 연간 수수료 또는 보상을 받기 위해 써야 할 정말 많은 양이다.

신용이 나쁜 사람들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그들은 판매되고 있다.

파산을 겪은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해고된 직후에 끝나는 기업들의 제안의 수에 놀랐다. 그리고 이 제안들은 매우 즐겁게 보인다. 그러나 그것들은 매우 일반적으로 보아야 한다.

그들은 정말로 모든 것에 큰 액수가 아니다. 그들은 정말로 낮은 신용 한도, 천문학적인 이자율을 가지고 있고, 소유자는 연간 수수료를 지불해야 한다.

고맙게도, 거기에서. 정부가 정한 신용카드에 대한 규제가 바로 그 순간이다. 카드 발행자들은 이제 단순히 유형 스타트업 청구서에서 돈을 선불로 받는다. 당신은 125달러의 수수료를 선불로 지불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 그것은 125달러의 즉각적인 차변이다. 공짜로. 이것이 이 카드들이 받지 못하는 이유다.

신용카드에 첨부된 사이트 요금에 대해 구체적으로 감사하도록 하십시오. 명백한 연체료가 있지만, 두어 가지 수수료는 훨씬 덜 명백해지고, 이것은 단순히 당신이 얼마나 지불해야 하는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리고 어떤 카드는 연간 수수료를 가지고 있고, 어떤 카드는 잔액 이체뿐만 아니라 돈 선불 수수료를 부과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의 카드 지불을 전화로 할 때 편의 요금으로 간주되는 것을 부과할 수 있다.

이 점을 감안할 때, 컴퓨터 프로그램을 완료하기 전에 먼저 점수를 매기는 것이 중요하다. 지금 당장 승인하기 전에 엄격해진 회사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현재 신용 점수를 확신하고, 계속하여 신청한다면, 만약 그렇지 않다면, 확실히 당신의 보고서를 내고 당신이 어떻게 평가해야 한다.

당신은 긍정이 거부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보고서에 대한 조사임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후의 기간 동안 신용카드나 기타 여러 거래를 신청하면 승인을 받을 확률이 낮아질 수 있으므로, 자격 기준이 자신의 상황에 맞는 카드만 구입하십시오.

첫 해에 수수료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첫 번째 연간 수수료를 면제하거나, 큰 수수료를 부과한 다음, 나중에 면제하고, 연간 수수료를 포켓 스위치처럼 보이게 하는 월별 유지 보수 수수료를 사용하여 그 차이를 보충한다.

조공 카드는 매년 수수료를 부과하고, 새로운 신용을 연장할 수 있는 특권을 은행에 부과한다.

이 비율을 보고 수수료가 부담스러운지 평가하라.

이 기술을 사용하고 싶다고 매우 긍정적으로 느낄 때, 당신의 오래된 것을 즉시 폐쇄해야 한다.

당신의 계좌 잔액이 명확하기 때문에 당신의 계좌가 금지되어 있다고 가정하라. 당신은 정말로 폐쇄되기 위해 오래된 카드와 함께 두 배로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보상을 제공하는 카드를 즐기러 간다면, 당신은 항상 가스 회사들이 그들의 고객들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선불 카드를 사용하도록 하기 위해서 고객들이 돌아갈 길을 찾도록 하기 위해 이 카드들 중 일부는 무료 가스로 구성된 보상을 제공하고, 거래자들은 모든 구매에 대해 5% 이상의 현금 수익을 제공한다.

Ftc는 신용카드가 어떻게 나쁜 신용카드를 회수하기 위해 나쁜 신청을 개선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건전한 조언을 제공한다.

그것은 장시간 주문하기 위해 계좌를 유지하는 것보다 적시 지불의 역사를 보존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FICO 점수를 계산한다면, 당신의 역사의 공간보다 더 많은 무게가 지불 이력에 제시된다.

우선 보상을 받기 위해 얼마를 쓰고 싶은지 알아야 한다.

둘째, 보상을 받을 때 보상이 생활방식에 맞는지, 셋째, 보상을 받을 때 보상을 받을 때 보통 카드보다 모기지 수준과 연간 수수료가 더 높은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신용카드현금화 따라서 보상을 받은 카드를 사러 가고 싶고, 다시 가치가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첫 번째 고려사항은 고급 화이트나 적포도주와 같은 나이 지불 카드이다. 계좌가 길어질수록 신용 점수에 더 많은 주스를 줄수록, 이것을 고려할 때, 더 오래된 카드는 가장 오래된 카드 하나를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더미를 하나의 카드로 줄이기 위해 더 새로운 카드를 닫고 오래된 카드를 열어두는 것이 더 바람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