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말했듯이, 많은 사람들이 이 문제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어떻게 왔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내가 말했듯이, 많은 사람들의 거래는 이런 문제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어떻게 도착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당신은 태만하거나, 비상 상황이나 다른 요소를 가지고 있었을 수 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재정적인 의무에서 벗어나기 위해 처리할 수 있다.

또한 그것은 fx마진거래 불가능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규율, 결정, 자제 그리고 준비가 필요하다.당신이 이 절차를 거치면서, 당신은 당신이 미래에 다른 방식으로 행동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인식하게 될 것이다.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일상 경비를 추적하는 것이다. 이것은 식당에서의 식사, 쇼핑, 연료 등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의 비용 목록에 이것들로 구성하기를 원한다.

당신은 당신의 하루 지출에 대한 정확한 계산을 위해 송장을 수집하거나 실제로 일주일 동안 일지를 보관해야 할 수 있다.

1) 서점이나 도서관에 가기 전에, 특정한 순간에 무엇이 당신에게 중요한지를 결정하라. 당신에게는 재정적인 의무 제거, 비용 절감 계획 시작 또는 투자가 필수적인가?이제 결산 사업의 요구 사항으로 주의를 돌리자. 그것의 품질은 무엇인가? 당신은 그 회사의 온라인 신용도를 조사했습니까? 기업의 온라인 신뢰도는 무엇이며 어떤 도움이 되는가? 온라인 상태는 특정 결제 사업을 찾는 다양한 개인에 의해 평가됩니다. 많은 개인이 특정 개인 금융 회사의 사이트에 가고 있는 것을 보면, 높은 요구 조건을 가지고 있고 효과적입니다.저는 여러분이 청구서를 해결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비용은 결코 줄어들지 않는 것 같습니다. 사실, 그것들은 계속 증가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