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체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오피가이드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 확보는 충분히 간단하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믿을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올바른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게 된다. 올바른 사람들에게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이제 알았으니,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의아함, 무의미한 채팅을 최소화하라. 축하해, 당신은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그렇다면, *아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내가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열쇠는 훌륭한 콘텐츠를 보유하는 것이다. 이 콘텐츠는 당신의 팔로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때, 당신과 당신의 사업은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잠재적 팔로워들에게 노출되고 있을 때, 당신의 팔로워들이 그것을 공유하기를 원할 수 있도록 고무적이고 교육적이며 흥미롭게 해야 한다.

여러분의 틈새 내에서 콘텐츠를 고수하고, 여러분도 사교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항상 명심하라. 사람들은 퀴즈와 대회를 좋아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여기서 할 수 있는 것을 위해 박스 밖에서 생각해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질문과 대회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용 가능한 것을 사용하도록 하라.

그들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알고 있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기를 원한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한 콘텐츠를 쓰고 홍보하는 것은 구글 어드센스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싸다.

예를 들어, 10대 팁 리스트를 가지고 오거나 질문과 답변을 작성하는 것을 시도하라. 당신의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당신의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그들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하는 것을 들을 때, 나는 그들이 내 고객 소파를 다시 만들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잘 안 나왔을 뿐이야 그래서 나는 옷가방을 제공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아. 그냥 좋아 보이지 않아!

링크가 특히 길고 트위터 문자가 너무 많은 경우, 비트리는 또한 열려 있고 하루 종일 이 몇 개의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열어두고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및 논평에 이르기까지 콘텐츠의 부드럽고 꾸준한 흐름을 허용한다.

이 중 많은 부분이 분석으로 재생되기 때문에 구글 분석과 다른 유사한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측정이 가능하다.

앞서 언급했듯이, 음악 플레이어는 괜찮고 라디오는 35mm 오디오 잭으로만 작동하지만, RDS와 함께 제공되므로, 어떤 방송국을 듣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다. 소셜 미디어를 전통적인 미디어와 다르게 만드는 것. 또한 꽤 낙관적이다. 이런 유형의 마케팅은 좋은 점, 행복한 점, 그리고 성공을 강조한다.

둘째, 팔로워가 당신의 버튼을 누르려면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가지려면 당신의 맥락과 콘텐츠가 모두 권위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비교적 알려지지 않았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것들은 어떻게 구루스로 발전하는가? 정확하고 유용한 내용 순수하고 단순한 연구 실수로부터 배운 린스를 가르치고 반복하는 것

소셜 네트워크와 변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을 설정할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세 개의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프로세스 중에 세 개의 플랫폼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프로파일을 완전히 작성하고 각 플랫폼에 동일한 그림을 추가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비즈니스에 사용하는 것과는 매우 다르다.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공개적이며, 당신이 하는 일과 말을 통해 당신이 하는 일이 당신과 당신의 사업에 반영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올린 글에 아무도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것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그들이 계속해서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고 생각하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다. 그것은 더 나쁜 것보다 더 나쁜 것이다. 너보다 대중적인